ASolid uncaged needle roller bearings을 적용.
일정한 공간에 최대한 많은수의 니들베어링을 적용.고강성, 고토크, 저소음의 장점을 가짐.

True Helical Gear Design
기어간 접촉율이 스퍼기어 대비 33%이상 높아 토크용량을 높일수 있음. 이 헬릭스 앵글구조는 백래쉬를 낮추면서도 정숙하고 조용한 운전가능.

backlash (less than 1 arc-minutes and ≤ 56dB)
HeliTopo technology을 적용하여 높은 기어성능을 가짐
기어 Crowning을 통해 기어 맞물림율과 오버랩을 최적화시킴.이로인해 기어 표면 접촉율을 극대화시켜 토크용량 증대.

당사에 Plasma nitriding열처리 장비를 직접보유
기어 심부경도는 30 HRC로 유지하면서 기어표면 경도를 900Hv까지 높여 내마모성 및 내충격성을 동시에 증대시킴
또한 저온 열처리 방식이라 열처리후 변형이 극히 적음.

One piece planet carrier with extended bearing design
레이디얼 하중 용량을 극대화 시키고 시스템의 정도와 강성을 극대화 시킴

NEW - Patented output sealing system design
출력축 오일씰과 맞닿은 부위에 TiCN 코팅처리를 하여 마찰과 발열을 줄여 오일 리크를 방지하고 수명을 극대화함. (경도 : 3700Hv, 조도 : Ra0.2㎛)

Patented planet carrier design
선기어 베어링을 플래닛 케리어안에 위치시킴으로써 기어의 오배열을 줄여 높은 정밀도를 얻음.

Triple split collet with dynamic balanced set collar
clamping system 은 백래쉬 발생없는 동력을 전달하고 슬립현상을 완전히 제거함. 또한 100%의 동심도 확보로 높은 입력속도 에서도정숙한 운전을 보장함.

고성능 합성윤활유
Nyogel 792D(Smart Grease)을 사용하여 오일누유를 방지하고 유지보수가 필요없음

NEW - Patented input sealing system design
입력부의 오일씰과 맞닿은 부위에 TICN 코팅처리된 부싱을 적용함으로 마찰과 발열을 최소화하여 오일리크를
방지하고 수명을 극대화함.(경도 : 3700Hv, 조도 : Ra0.2㎛)

 

APEX감속기 AB시리즈 내부구조
 

APEX 감속기 내부구조2